본문 바로가기

Daily/미식탐험

[강남역 맛집] 통닭구이와 파스타의 만남♥ 전설의켄터키

# 전설의켄터키

(매우 주관적) 별점

맛          ★★★★☆

서비스  ★★★☆☆

가격      ★★★☆☆

분위기  ★★★★☆


치킨보다 더 맛있는 통닭구이와 파스타의 조화♥

정말 맛있었던 전설의켄터키 를 소개합니다.

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 또는 신논현역 2번 출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강남 핫플레이스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매장은 넓은 편이고 2층까지 있어서 자리는 충분합니다!

사람들이 너무 북적이고 많은 곳은 정신 없어서 싫어하는 편인데, 강남임에도 불구하고 넓은 매장에 2개의 층이 있어서 참 좋았어요.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벽으로 구분된 테이블이 있어서 자리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 치킨이 매우 맛있으니 놀라지 마세요 ! 라는 문구 보이시나요??ㅋㅋㅋ

정말 맛있답니다. >_<

저희는 여자 2명이 가서 매콤로제통닭(25,000원), 생맥주 500ml(4,000원), 청포도에이드(3,500원) 을 주문했어요. 



짜란! 생맥주 500ml(4,000원), 청포도에이드(3,500원) 이 먼저 나왔습니다.

청포도에이드 잘 못만드는 곳은 이상한 껌향 같은 냄새가 나는데, 여기 청포도에이드는 상콤하고 맛이 참 좋았어요!ㅋㅋ 추천합니다.



SNS 에 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도 있더라고요.

SNS 즐기시는 분들은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무료로 음료수 겟!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저는 귀찮아서 안했어요. ㅎㅎ



기본 안주와 치킨무가 나왔고요. 역시 닭에는 치킨무죠.

쌀과자도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매콤로제통닭(25,000원) 이 나왔습니다!! >_<

이 푸짐한 비쥬얼 보세요♥ 먹기 전부터 두근두근하게 만드는 비쥬얼입니다!!!

너무 쩍벌이라..ㅋㅋ 조금 무서워 보이기도 하지만, 맛이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부드러운 통닭만으로도 좋은데, 파스타까지! 지금 사진을 다시 보니 또 먹고 싶습니다.ㅠㅠㅠ♥



그 맛이 어떨지 기대되지 않나요?

그 맛은???

통닭이 정말 부드럽습니다. 퍽퍽함이 전혀 없고요. 소스와 어우러지면서 수분이 가득한 치킨 속살 맛이라고 할까요? 맛이 정말 감동입니다. 소스는 기본적으로 상큼한 토마토 소스에 크림의 부드러움이 더해져서 조화로운 로제 향과 맛이 일품입니다. 거기에 담긴 파스타 면도 소스를 듬뿍 흡수하면서도 너무 불지도 너무 꼬들거리지도 않게 적절하게 꼬들해서 식감도 맛도 좋습니다. 한 마디로 100점 만점에 100점!ㅎㅎ



이 닭다리 좀 보세요!

지금 무척 배부른 상태에서 포스팅을 하는데도 맛보고 싶은 비쥬얼입니다...!♥

세상 이런 부드러움이 있나, 세상 이런 퓨전음식이 있나 싶습니다. 맥주와 함께 안주거리로 곁들여 먹어도 최고, 식사로 먹어도 최고입니다.


치킨 아닌 다른 닭요리를 먹고 싶을 때, 치맥보다 새로운 메뉴에 도전해보고 싶을 때, 새로운 퓨전음식이 먹고 싶을 때 추천드리는 맛집.

전설의켄터기 였습니다.




전설의켄터키

매일 15:00 - 02:00

(9호선) 신논현역 2번 출구 도보 5분 거리

(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 도보 10분 거리






여러분의 센스있는 공감 · 댓글 · 공유는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