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미식탐험

[서울대입구/샤로수길 맛집] 다양한 맛좋은 회를 먹을 수 있는 오 막회집

# 오 막회집

(매우 주관적) 별점

맛          ★★★☆☆

서비스  ★★★☆☆

가격      ★★★☆☆

분위기  ★★★☆☆


다양한 회를 맛볼 수 있는 회집, 샤로수길의 오 막회집 을 소개합니다.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그리 멀지않은 5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친구와 빨리 만나서 맛있게 먹을 생각에 미처 매장 외관을 찍지 못했네요..ㅠㅠㅋㅋ



부랴부랴 들어가서 메뉴판부터 살펴보기!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가격대도 나쁘지 않습니다.

저는 새우구이와 소라찜이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이곳을 오게 되었는데요. 아쉽게도 새우는 지금 제철이 아니라 먹을 수가 없더라구요.ㅠㅠ

그렇지만 소라찜은 주문 가능하다고 하여, 소라찜(15,000원), 광어+연어中(23,000원), 매운탕(5,000원) 을 주문했습니다.
현금 결제 시, 40,000원이 넘으면 전복버터구이 2개를 서비스로 준다는 메모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전복버터구이도 부탁드렸습니다. 그런데 저희는 3명이서 간터라 약간의 애교를 가미하여 저희 3명이예용!이라며 전복 3개를 요청드렸는데요, 과연?!



짜란!

광어+연어中(23,000원), 소라찜(15,000원) 이 순서대로 나왔습니다. + 전복버터구이 3개 서비스!

센스있게 3명이라 3개의 전복을 서비스로 주셨더라구요~ 감사해라♡ 없던 애교를 부린 덕이었겠죠?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연어가 정말 살살 녹듯이 맛있었어요!!! 입에서 정말 녹습니다♥ 정말 부드럽고 비린 냄새도 없고 한 입에 쏙 들어갈 크기로 썰어져 있어서 먹기도 편했어요.

광어도 맛있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지느러미 부분이 적어서 조금 아쉬웠어용ㅠㅠ 그래도 맛이 참 좋았습니다.

소라찜은 생각보다 개수가 적어서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소라껍데기에서 쏙! 꺼내서 초고추장에 찍어먹는 맛은 일품입니다. 통통하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전복버터구이는 기대했던만큼 버터맛이 나지는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서비스로 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당~



기본 찬으로 나오는 계란찜.



마지막으로 매운탕(5,000원) 이 나왔습니다. 착한 가격에 맛좋게 매운탕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딱 가격 정도의 먹을만한 맛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매운탕 국물 참 맛좋더라고요!


다만, 음식 나오는 순서가 정말 아쉬웠던게...ㅠㅠ 저희가 평일에 퇴근하고 만났던터라 무척이나 배가 고팠거든요.

그래서 매운탕으로 배를 채우고 술안주로 회, 소라, 전복을 먹었어야 했는데, 반대로 음식이 나온터라 회로 배를 채웠어요...ㅠㅋㅋㅋ

하지만 회로는 배도 안차고 금방 순삭되어서 무지무지 아쉽더라고요.

매운탕에 밥을 말아먹고 그 이후에 회를 먹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그래도 배고픔 덕분에 더욱 회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ㅋㅋ


여러 종류의 회를 포함한 해산물이 먹고 싶을 때 추천드리는 오 막회집 이었습니다.




오 막회집

매일 11:00 - 03:00

(2호선)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 도보 5분 거리






여러분의 센스있는 공감 · 댓글 · 공유는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